안녕하세요,
이동희 사범입니다.

저는 태권도 겨루기 선수, 품새 선수, 시범단 활동을 했었고, 태권도 학과를 졸업하고 석사, 박사 과정을 거치며 현재 태권도의 수련체계에 더욱 보완할 점을 깨달았습니다.

그렇게 연구를 거듭해 수련 체계를 정립한 것을 알리고자 하는 것이 본 사이트 온라인 코스의 목적입니다.

실전 기술을 배웁니다.

경기 겨루기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던 다양한 실전적인 손기술과 발기술 그리고 유술을 익힐 수가 있습니다.

또한 지금은 사장되어 수련할 수 없는 옛 태권도의 기술과 철학을 되살 리고자 했고, 이를 현대의 정서와 쓰임에 맞게 리뉴얼 했습니다.

그리고 이에 대한 연구와 개발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확인하고 익힐 수 있는 것이 본 사이트의 온라인 코스입니다.

태권도 수련생들과 지도자들은 물론,

실전 전투가 가장 필요한 대한민국의 군인들, 저와 저의 제자들 또한 격투 시합에서 계속 우승을 함으로써 끊임없이 검증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태권도에서 해결할 수 없는 갈증

기존의 태권도에서 해결할 수 없는 갈증을 해결하고자 이 일을 시작하였습니다.

지금까지의 태권도가 잘못 됐다는 것이 아닙니다.

분명 옳은 길을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포츠 위주의 수련과 공연 문화 등과의 융합으로 인해 본질적인 면들이 등한시 되어왔음이 안타까웠고, 이 부분들을 다시 수면 위에 올림으로써 태권도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또한, 이 가능성들을 받아들여 무한히 펼치는 것은 우리의 행동과 생각에 달려있음을 깨닫고, 집중하여 수련해오게 되었습니다.

이제 새로운 태권도를 만나보세요.

이제, 한명의 수련자로써 제가 알아오고 연구한 것들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이 강의들이 부디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이제 새로운 태권도를 만나보세요.

Request : leedhtkd@gmail.com

한국 수강 문의 : 02-712-0838